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오늘저녁 밥잘주는 민박집 경주 감포 민박집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의 어촌밥상 1박2식 50000원 자연산 모둠회 한상 횟집 숙소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밥잘주는 민박집 1박2식 50000원 경주 감포 민박집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6회 경주 감포의 어촌 밥상 민박집 촬영지

 

 

2022년 8월 16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밥 잘 주는 민박집 코너를 통해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편이 방영 됩니다.

 

푸른 동해를 품다 경주 감포 민박집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찾아 경북 경주의 작은 어촌마을, 감포를 찾았다. 오늘의 민박집은 저렴한 가격에 하룻밤 자고 푸짐하게 먹고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은 횟집 민박인데. 이곳에서 2대째 횟집을 운영하고 있다는 강신원(58세), 심쌍순(57세) 주인장 부부는 맛있게 먹고 하룻밤 편하게 자고 가고 싶어 하는 손님들의 요청에 숙소와 저녁과 아침 두 끼 식사를 제공하는 1박 2식 패키지를 운영하게 됐단다.

 

오늘저녁 경주 천연 바다 수영장 민박집

 

 

고등학교 졸업 후 아버지의 뒤를 이어 어부가 됐다는 남편 신원 씨. 웬만하면 새벽에 출항해서 직접 잡아 올린 신선한 자연산 회를 손님상에 올린다고. 제철에 먹으면 맛있는 자연산 모둠회와 시어머니의 손맛을 이어받은 아내의 밑반찬까지, 어촌 밥상을 거하게 차려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하고 있다는데. 특히 식당에서도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란다. 아침으로는 맑은 아구탕이나 돌미역국, 전복죽 한 상 중에 선택해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경주 감포 민박집에서 1박 2식 패키지를 즐기는 가격은 1인당 5만 원! 가성비가 좋을 뿐 아니라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게 먹고 잘 수 있어 인기라는 경주 감포 민박집으로 함께 떠나보자.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의 어촌밥상 민박집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생방송 오늘저녁 경주 감포 민박집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밥잘주는 민박집 경주 감포 민박집 이름 · 상호 · Name 

일미횟집

 

오늘저녁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628-3

 

경주 감포 언촌 밥상 민박 가격 정보 보기 · Price

1박2식 1인당 50,000원 ( 4인 이상시 가능)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54-771-9325

 

 

오늘저녁 방송 정보

슬기로운 외식생활 월대출 1억원 중식 3종을 한그릇에

밥잘주는 민박집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대한민국 보물정원 해바라기 정원에서 보내는 황금빛 노후

신박한 네바퀴 여행 가수 미나 엄마의 신바람 나는 인생 2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