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살인범의 진실게임 울산 움막 살인사건 자세한 이야기 32회 꼬꼬무3방송정보 2022. 6. 16. 18:04반응형
꼬꼬무3 살인범의 진실게임 움막 살인사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3> 32회 움막살인사건
2022년 6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3 방송에서는
살인범의 진실게임 움막 살인사건 편이 방영 됩니다.때는 2014년 6월, 한 남자가 파출소 문을 열고 들어온다.
조용히 자리에 앉은 그의 입에서 나온 말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다.
“제가 사람을 죽였습니다.” 파출소에 제 발로 걸어들어와 스스로를 살인범이라고 주장하는 남자.
하지만 남자의 이야기는 ‘횡설수설’ 그 자체였다.
언제, 누굴 어떻게 죽였냐고 물어보면 대답하지 않고 앞뒤가 맞지 않는 헛소리를 늘어놓는데...
그런데 이 남자를 예사롭지 않게 보는 이가 있었다. 바로, 순찰팀장 박동일 형사였다.
강력팀에서 잔뼈 굵은 베테랑 형사였던 박동일 형사는 인사발령이 꼬이면서 해당 파출소에 잠시 근무 중이었다.
그렇게 박 형사와 그 남자의 운명적인 우연이 시작됐다. 진범을 밝히기 위해선 ‘확실한 증거’를 찾아야 한다.
박 형사는 그날 이후 필사적으로 증거 찾기에 나선다.
하지만 이미 미제로 남아버린 사건의 물증을 찾는 일은 하늘의 별 따기다.
게다가 이웃들의 증언은 박 형사를 더욱 미궁 속에 빠뜨린다.
그렇게 성실하고 착한 사람이 살인을 했다는 건 말도 안 된다는 것이었다.
결정적으로, 살인 고백을 한 그 남자가 돌연 입을 닫고 범행을 부인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박 형사는 진범을 밝혀낼 수 있을지 공개 됩니다.자칫 영구 미제사건으로 남을 뻔한 '울산 움막 살인사건'의 피의자 허모(43)씨가 경찰의 끈질긴 수사 끝에 사건 발생 3년 6개월 만에 붙잡혔다.
울주경찰서는 6일 혼자 움막에서 살던 70대 노인 등 2명을 둔기 등으로 내려쳐 살해한 혐의(살인)로 허씨를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허씨는 지난 2012년 6월 19일 오후 5시께 울산 울주군 온양읍 무도산 기슭 움막에 혼자 살던 이모(71)씨의 얼굴과 복부 등을 둔기로 수십여 차례 때려 과다출혈로 숨지게 한 혐의다.
이 사건을 수사한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범인이 사용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둔기나 지문 등 단서를 확보하지 못하면서 초동수사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여기다 이씨가 외진 곳에 살면서 목격자 확보도 쉽지 않아 경찰 수사는 미궁에 빠졌다.
하지만 경찰은 2014년 6월께 허씨가 자신이 움막살인 사건의 범인이라는 소문을 내고 다닌다는 첩보를 입수, 허씨를 불러 추궁한 끝에 그의 자백을 받아냈다.
경찰은 허씨가 살인 도구, 살인 방법 등 범인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구체적인 진술을 일관되게 하고 있어 피의자로 지목, 본격 수사에 들어갔다.
경찰은 허씨가 이씨를 움막안으로 끌고 오면서 복부를 한 차례 발로 밟았다고 진술한 점과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이씨의 옷이 발로 밟힌 흔적이 있었던 사실이 서로 일치한다는 점을 밝혀냈다.
허씨는 움막 밖에서 이씨의 얼굴과 복부 등을 마구잡이로 폭행한 후 이씨를 움막 안으로 끌고 와 이불로 덮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또 허씨가 옆집 할머니를 둔기로 때려 숨지게 한 사실도 밝혀냈다.
같은 해 2월 허씨는 울주군 온산읍 덕신리 한 주택에 침입해 부엌에서 설거지하던 노모(75·여)씨를 폭행해 두개골 골절로 인한 뇌출혈로 숨지게 했지만, 유가족들이 경찰에 신고하지 않으면서 수사선상에 오르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출처 - 울산신문
#꼬리에꼬리를무는그날이야기32회 #꼬꼬무살인범의진실게임 #꼬꼬무움막살인사건 #꼬리에꼬리를무는그날이야기움막살인사건 #박동일형사 #움막살인사건 #울산움막살인사건
어느날, 그사건, 그장면이 내 마음을 흔들었다
눈길을 사로잡는 그날, 그사건으로부터 한사람의 소시민으로서 '내'가 느낀 바를,
온전히 '나'의 시점에서 주관적으로 전달하는 나의 이야기
MC - 장도연, 장현성, 장성규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3 방송
반응형'방송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방송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아버지 과수원에 지은 딸의 한옥 해남 바닷가 한옥 숙소 민박집 위치 어디? 역대급 크기의 촌집 (0) 2022.06.17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남해 추억의 노포 돼지갈비 파는곳 노포 식당 연탄불 돼지갈비소금구이 고깃집 위치 어디? 맛의 보물섬 남해 (0) 2022.06.1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해 물없는 물회 파는곳 맛의 보물섬 남해 곽봉근 달인 물회집 식당 위치 어디? 156회 이종원 (0) 2022.06.17 백패커 승진포병여단 권설 중사 급양관리관 요리 대회 출전 & 수상 경력 (0) 2022.06.16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스카 가평 바지 레저 플라이피쉬, 디스코 보트 수상 레포츠 타는곳 위치 어디? 스웨덴 4총사 (0) 2022.06.16 생생정보 오늘은 밤이 좋아 철공소 옆 미술관 촬영지 꽃집, 문래동 골목 바비큐 식당 위치 어디? (0) 2022.06.16 생생정보 청춘시대 에어컨 청소로 연매출 1억원의 사나이 에어컨, 세탁기 청소 가격 연락처 위치 어디? (0) 2022.06.16 오늘저녁 밥잘주는 민박집 물놀이 즐기고 먹는 무한리필 바비큐 소고기8종 + 양갈비 무한리필 1인 9만원 북한강 가평 민박집, 수상 레포츠 위치 어디? (0) 20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