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백반기행 정통 북경식 짜장면 & 만두, 삼선손만두,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마포 중동 중국집 맛집 식당 어디? 식객 허영만 홍수아

반응형

 

백반기행 정통 북경식 짜장면 & 만두,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마포 중동 중국집 맛집 식당 어디?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방송국 방송단지 근처 맛집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5회 

방송 리뷰 후기 노트

 

 

2022년 8월 19일 금요일 저녁 8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에서는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편이 방영되며, 

배우 홍수아가 일일 식객으로 출연합니다. 

 

식객 허영만과 배우 홍수아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 방송국 근처에서 

숨겨진 오래된 노포 맛집을 찾아가서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식객 허영만과 홍수아는 마포 중동에 위치한 

작은 중국집을 찾아갑니다.

 

중국에서 온 분이 직접 운영하는 중국집으로 

정통 북경식 짜장면과 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백반기행 많이 본 글 보기 
▼▼▼

[방송정보] - 백반기행 내장탕,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꽉 찬 든든함 모내래시장 먹자골목 내장탕집 식당 어디? 서대문구 남가좌동

 

백반기행 내장탕,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꽉 찬 든든함 모내래시장 먹자골목 내장탕집 식당

백반기행 내장탕,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꽉 찬 든든함 모내래시장 먹자골목 내장탕집 식당 어디?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방송국 방송단지 근처 맛집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dinoma.tistory.com

[방송정보] - 백반기행 상암표 반상 흑보리 들기름 비빕밥 반상, 방아부침개, 코다리갈비 반상 맛집,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촬영지 어디? 손석희 단골 식당이었던 곳 식객 허영만 홍수아

 

백반기행 상암표 반상 흑보리 들기름 비빕밥 반상, 방아부침개, 코다리갈비 반상 맛집, 방송가,

백반기행 상암표 반상 흑보리 들기름 비빕밥 반상, 방아부침개, 코다리갈비 반상 맛집,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촬영지 어디?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방송국 방송단지 근처 맛집 TV조선 식

dinoma.tistory.com

 

 

백반기행 출연자 이름 맛집 음식 요리 정보 요약

방송가 그 맛이 알고 싶다 배우 홍수아 

서울 마포 상암 방송국 맛집

정통 북경식 짜장면 만두 중국집 맛집 

삼선손만두 7,000원
삼선군만두 8,000원
비벼먹는 북경짜장면 7,000원

 

아래 식당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방송 정보

가게 이름 상호 명칭

매향

백반기행 정통 북경식 짜장면 & 만두 촬영지 장소

 

식당 주소 위치 어디 장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3길 27

 

연락처 전화번호 문의처

010-4938-8968

 

 음식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삼선국만두 8,000원

국만두세트 6,000원

삼선볶음밥 7,000원

떡 계란말이 3,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지도 보기 (매주 업데이트)▼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맛집 지도’ by 플레이스 리뷰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지도

m.place.naver.com

 

※ 사진 출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 해당 방송 및 업체, 출연자와 상업적 연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이 글에 댓글 남겨주세요.
글은 비공개로 작성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