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인물

신랑수업 브라이언 집 아파트 사는곳 위치 어디? 새신랑 후보 81년생 키스장인?

반응형

신랑수업 브라이언 집 아파트 사는곳 위치 어디? 새신랑 후보 81년생 키스장인?

채널A <신랑수업> 39회

방송 프리뷰와 리뷰 노트.

 

2022년 11월 9일 신랑수업 방송에서는 교감 김원희씨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의 집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합니다. 소개하기를 새로운 후보자가 81년생 키스 장인이라는 말을 듣고 이진욱? 이동욱? 이라며 꽃 같은 상상을 하는 교감선생님!. 이윽고 자택 문을 열고 새 후보자인 브라이언을 마주하자 반가움을 나타냅니다. 현관에서 김원희씨에게 소독약을 쏘며 깔끔한 면모를 드러내는 브라이언.

 

 

본격적인 면접에 접어든 브라이언은 “20대 초반에는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제는 애를 낳으면 할아버지와 딸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꿈은 깨자 싶다”고 털어놓습니다.. 그러면서 브라이언은 자신이 원하는 여성상을 밝히는데, 이를 들은 ‘신랑즈’ 손호영은 “조건이 굉장히 높다”며 혀를 내두르네요 ㅋㅋ. 또한 브라이언은 “얼마 전에 소개를 받았다. 그런데 어른들끼리 먼저 혼사가 오간 느낌이었다”며 최근 있었던 소개팅 자리를 언급해 모두의 ‘입틀막’을 유발합니다.. 과연 브라이언의 소개팅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는 본방에서 확인하시죠.

 

 


브라이언

 

본명 Brian G Joo (브라이언 G 주)
한국명 주민규 (朱珉奎)
출생
1981년 1월 10일 (41세) 미국 뉴저지 주기 뉴저지 주
국적 미국
신체 171cm, 60kg, A형
가족 부모님, 형
학력
럿거스 대학교 (중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 Fly To The Sky

 

브라이언씨가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는 미국풍으로 인테리어를 완전 깔끔하게 해두었는데요 위치는 평택의 센트럴자이아파트로 알려져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볼 수 있어서 되게 반갑네요.

 


 

#신랑수업브라이언집 #플라이투더스카이브라이언 #브라이언집

#평택브라이언아파트 #브라이언본명 #플라이투더스카이 #신랑수업새신랑후보

 

 

 

※ 개인의 리뷰 입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이 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