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오늘저녁 우리집 삼시세끼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영주 출연자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우리집 삼시세끼 영주 사과, 나물 파는곳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7회 촬영지

 

 

2022년 8월 17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우리집 삼시세끼 코너를 통해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편이 방영 됩니다.

 

경상북도 영주에는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는 부부가 있다. 바로 오경자(64), 임영근(66) 부부이다. 집 주변이 나물로 가득하다는 부부의 오늘 아침 메뉴는, 나물이 듬뿍 들어간 된장국과 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라는 고등어찜이다. 직접 담근 8년 된 된장으로 만든 나물 된장국과 매콤한 고등어찜의 조화는 부부의 입맛에 딱 맞는다고 한다. 이어지는 점심 메뉴에도 나물이 듬뿍 들어간다. 집 앞에서 뜯어온 채소들이 들어간 산채비빔밥과 통째로 부친 왕고들빼기 전이다. 밥 위에 신선한 나물들을 올리고 양념장과 함께 비벼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완성되는 산채비빔밥은 나물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하루를 마무리할 저녁 밥상의 메뉴는 닭 다리 & 돼지고기 두루치기와 곰취 무침이다. 나물로 가득한 부부의 삼시세끼를 만나보자.

 

 

오늘저녁 방송 맛집 보기 ▼

ht오늘저녁 서울특별식 달걀듬뿍김밥 파는곳 식당 위치 어디?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달걀 듬뿍 김밥 파는곳 강남 연매출 25억 달걀 키토 김밥집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강남 달걀 듬뿍 김밥 파는곳 연매출 25억 키토김밥집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7회 달걀 듬뿍 김밥 촬영지 2022년 8월 17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

korea-hotplace.tistory.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생방송 오늘저녁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촬영지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숲과숲사이

주소 경상북도 영주시 단산면 영단로 1309-25

  010-3522-7070 

 

 

오늘저녁 방송 정보

서울특별식 연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우리집 삼시세끼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수상한 가족 아내를 위해 귀농한 남자

촌집 전성시대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