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5천만 원에 샀어요! 회계사의 촌집,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해남 한옥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해남 숙소 위치 어디?

5천만원에 샀어요 회계사의 촌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7회 회계사의 촌집 촬영지

 

 

2022년 8월 17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촌집 정성시대 코너를 통해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편이 방영 됩니다.

 

 

전라남도 해남군, 오늘의 촌집은 1979년에 지어진 민간 한옥으로, 약 661㎡(200평)의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다. 이 촌집을 2년 전에 단돈 4천8백만 원에 매입한 주인장인 김지영(37) 씨는 직접 인테리어를 공부하여 작업자분들과 매일 전쟁 아닌 전쟁을 벌이며 이 집을 멋스럽게 고쳤다.

 

 

먼저, 콘크리트 바닥이었던 마당은 콘크리트를 전부 깨서 흙을 깔고 그 위에 꽃과 작물들을 심었다. 그리고 집안은 생활하기 편하게 현대식으로 바꿨는데, 단열을 위해 천장에 단열재를 넣었다. 귀촌하기 전, 서울에서 잘나가는 회계사였던 주인장은 1년 전 인도 파견을 앞두고 코로나19로 국경이 막히면서, 해외 파견이 취소되고 대신 재택근무를 하게 됐단다. 그 일을 계기로 도시가 아닌 시골에 살아볼까? 생각했고, 촌집을 갖고 싶다는 마음에 억대 연봉을 포기하고 땅끝마을인 해남으로 귀촌하게 됐단다. 주인장에겐 억대 연봉보다 좋다는 촌집을 만나러 떠나보자.

 

 

 

오늘저녁 방송 맛집 보기 ▼

[방송정보] - 오늘저녁 밥잘주는 민박집 경주 감포 민박집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의 어촌밥상 1박2식 50000원 자연산 모둠회 한상 횟집 숙소 위치 어디?

 

오늘저녁 밥잘주는 민박집 경주 감포 민박집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의 어촌밥상 1박2식 50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32년 뚝심의 맛 경주 감포 어촌 밥상 밥잘주는 민박집 1박2식 50000원 경주 감포 민박집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6회 경주 감포의 어촌 밥상 민박집 촬영지 2022년 8월 16

dinoma.tistory.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생방송 오늘저녁 회계사의 촌집 해남 숙소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오늘저녁 회계사의 촌집 숙소 이름 · 상호 · Name 

WAKA

 

촌집 전성시대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전남 해남군 황산면 부곡안길 25

 

가격 정보 보기 · Price

기준2인 독채 한옥 300,000원

자세한 가격 업체문의

 

 

오늘저녁 방송 정보

서울특별식 연매출 25억 달걀 듬뿍 김밥

우리집 삼시세끼 나물이 보약 부부의 초록밥상

수상한 가족 아내를 위해 귀농한 남자

촌집 전성시대 억대 연봉보다 좋다? 회계사의 촌집

반응형